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이코리아] DGB대구은행은 새학기를 맞아 대학생 및 MZ 고객층(1990~2005년생)을 대상으로 iM뱅크를 통해 상품을 가입할 경우 100% 상품 증정 및 추가 경품 추첨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iM뱅크를 통해 신학기 맞이 대학교(원) 학생증을 발급하거나 청년 맞춤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29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학생증 이벤트는 DGB대구은행과 연계된 20개 대학교(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iM뱅크를 통해 학생증을 발급하는 대상 전원에게 100%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발급 시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2매를, iM뱅크가 처음인 고객의 경우에는 2매가 추가로 증정돼 최대 커피 4잔까지 전원 지급된다.

청년층 특화 상품을 가입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1990년~ 2005년생 고객 가입 시 이벤트 혜택을 주는 청년특화 상품은 ▲1000원부터 모으며 부담 없이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세븐적금 ▲대구·경북의 유명 관광지를 여행하면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펀세이빙 상품인 DGB핫플적금 ▲청년 세대의 내 집 마련을 돕는 주택청약종합상품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iM뱅크나 모바일 웹을 통해 상품 1개 이상 가입 시 GS25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이 100%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올리브영 상품권 5만원권 또는 배달의민족 상품권 3만원권이 추가 증정된다.

모든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4월 iM뱅크 당첨자 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iM뱅크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병우 은행장은 "새해와 신학기를 맞아 대학생 및 청년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모바일 학생증 발급을 통한 편리한 대학생활과 다양한 저축 상품 가입 이벤트를 통해 청년 세대의 건전한 금융 생활의 첫걸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