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양 제공.
사진=한양 제공.

 

[이코리아] (주)한양(이하 한양)이 경기도 화성시에 공급한 '향남역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가 2월 17일부터 입주한다.

향남역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는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상신리 619-57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11개동, 총 945세대로 조성됐다.

향남역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는 단지명에서 알 수 있듯 연내 서해선 개통이 예정된 향남역과 인접한 단지다. 서해선이 개통되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거점지역 접근성이 대폭 개선된다. 

또한, 향남역은 신안산선 연장 사업도 올해 상반기 내 실시설계 착수 및 2027년 12월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단지는 최근 화성시가 반도체 등 미래산업 메카도시로 거듭남에 따라 젊은 인구 유입이 많은 만큼, 3040세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전용61~101㎡, 6개 평형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남동•남서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4베이 설계(일부 타입 제외)를 통해 실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는 어린이공원과 문화공원, 향남화합공원 중심에 위치해 단지 내 조성된 조경과 함께 풍부한 녹지를 즐길 수 있다.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도 눈에 띈다. 먼저, 단지에서 향남역과 향남1,2지구 시내권까지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셔틀버스를 2년간 운영하며, YBM 잉글루 어학원과 코딩학원 교육을 2년간 무상(자녀 1명까지)으로 지원한다. 이외에도, 약 100만권 규모의 전자 도서관 지원 혜택도 주어져 자녀 교육에 우수한 여건을 조성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