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유한킴벌리 제공.
자료=유한킴벌리 제공.

 

[이코리아]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진재승)가 2030 세대를 주 타깃으로 한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FoRest)’를 신규 런칭했다.

‘포레스트’는 숲에서 찾은 클린한 성분을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지키고 지친 피부에 진정한 휴식을 선사한다는 For Your Rest의 의미를 담아 탄생했다.

이번 신규 브랜드 런칭으로 유한킴벌리 스킨케어 사업은 영유아를 넘어 2030 세대로까지 확대됐다.

유한킴벌리는 그린핑거 브랜드로 영유아 스킨케어 No.1을 지속하고 있으며, 15년 이상 누적된 전문성과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준비해 왔다. 더불어, 이웃한 일본을 겨냥해 Qoo10, 드럭스토어 등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에도 함께 진출해 K-뷰티 확장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포레스트’ 브랜드의 특별함은 메인 제품인 ‘포레스트 피톤 수분시카 세럼’, 일명 ‘텐션업 초록병 세럼’에서 드러난다. 텐션업 초록병 세럼은 주름 개선, 미백 기능성으로 기능성화장품 보고를 완료한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력을 확인했다.

8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선사해 피부 텐션까지 케어해 주며, 숲에서 찾은 '피톤 리페어 시카 콤플렉스'에 특허받은 리포솜 테크놀로지를 결합해 제주 편백수, 병풀추출물 등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여 피부 속 보습 개선을 도와준다.

포레스트 텐션업 제품 라인업은 세럼, 크림, 세럼토너, 폼클렌저, 세럼패드와 세럼ᆞ크림 2종이 담긴 트라이얼 키트로 구성되며,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