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림 제공.
사진=하림 제공.

 

[이코리아] 종합식품기업 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의 식품산업투어인 ‘HCR(HarimChicken Road)투어’가 연간 방문객 2만여 명을 기록했다.

HCR투어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2022년에는 8600여 명이, 2023년에는 2만여 명이 방문하는 등 1년 만에 방문객이 132% 증가했다. 이달만 벌써 2100여 명이 투어를 예약한 상태이며, 올해는 3만 명, 내년은 5만 명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인기 요인으로는 ‘입소문’을 꼽았다. 방문객들의 생생한 체험 후기가SNS를 중심으로 퍼지면서 성장세를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특히 일반인들뿐만 아니라 각 지역 학교, 기관·단체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8일에는 하나은행 호남영업그룹이 하림 본사에 방문해 정호석 대표이사의 리더십 특강 후 출정식을 가졌다.

한편, HCR투어가 시즌2를 계획하며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 투어 동선 변경, 포토존 추가 설치 등의 리뉴얼을 계획 중이며, 참여형 체험 공간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추가해 방문객에게 더 유익하고 재미있는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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