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이디야커피 제공.
자료=이디야커피 제공.

 

[이코리아]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설 선물세트’ 3종을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스틱&드립 커피 세트 ▲커피&블렌딩티 세트 ▲커피&텀블러 세트 총 3종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각각의 세트는 이디야커피의 대표 제품들을 언제 어디서든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틱&드립 커피 세트’는 이디야의 전문 노하우를 담아 더욱 깊고 풍부한 맛으로 새로워진 이디야 스틱커피와 핸드드립 커피를 담았다. 스틱커피 아메리카노 4종(▲오리지널 ▲마일드 ▲스페셜 에디션 ▲디카페인) 과 핸드드립 3종(▲페르소나 블렌드 ▲콜롬비아 슈프리모 ▲에티오피아 리무)으로 구성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커피&블렌딩티 세트’는 스틱커피 아메리카노 4종, 핸드드립 2종(▲페르소나 블렌드 ▲브라질 세하도), 블렌딩티 2종(▲샤인히비스커스 ▲피치얼그레이)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커피와 더불어 블렌딩티의 향미까지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텀블러 세트’는 스틱커피 아메리카노 2종(▲오리지널 ▲스페셜), 커피믹스 2종(▲스페셜 골드블렌드 ▲스페셜 모카블렌드), 블렌딩티 2종(▲스프링캐모마일 ▲그린루이보스)에 900ml 대용량의 스페클 패턴의 텀블러를 함께 담아 다양한 상품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디야커피 ‘설 선물세트’ 3종은 오는 9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