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유한킴벌리 제공.
자료=유한킴벌리 제공.

 

[이코리아] 유한킴벌리가 20~40대 고객을 위해 과감한 패키지 디자인과 보랏빛 컬러 티슈를 적용한 ‘크리넥스 오브제 에디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티슈! 인테리어가 되다’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이번 신제품은 기존 하얀 티슈와는 차별화된 색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크리넥스 오브제 에디션은 공간을 따뜻한 무드로 감싸주는 연보라색 컬러를 활용해 화장대, 테이블, 아이 책방 등 일상 속 공간들을 특별하게 만든다. 또한, 실내 어디든 두고 사용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로 일반적인 미용티슈보다 공간을 덜 차지하는 장점도 있다.

신제품은 크리넥스만의 다층 구조 천연펄프 함유 원단을 사용해 도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특성을 갖고 있다.

또한, 보습성분인 호호바씨오일, 시어버터 성분과 함께 비타민 E가 함유된 로션처리로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까다로운 독일의 피부자극테스트인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도 획득해 연약한 아기와 어린이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크리넥스 오브제 에디션 주요 구입처는 쿠팡, G마켓 등의 이커머스와 오늘의 집, 백화점 등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