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AT로스만스 제공.
사진=BAT로스만스 제공.

 

[이코리아] BAT로스만스는 최근 진행한 글로 아트 콘테스트의 수상작을 ‘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아트 콘테스트는 비주얼 아티스트 플랫폼 픽스필즈(Pixpills)와의 협업으로 이뤄졌다. 

각 작품은 글로의 핵심 메시지인 ‘자유로움 속 끊임없이 나아감을 추구한다’는 주제를 독특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해석하여 표현했다. 특히 75g 무게와 12.5㎜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글로 하이퍼 에어의 특성을 잘 드러내며 호평을 받았다.

코냑게코의 <On The Feather>는 깃털을 활용해 글로 하이퍼 에어의 자유로움을 상징적으로 표현했고, 하이브파크의 <ON THE GO>는 역동적이고 신선한 느낌을 푸른 색감의 평면 그래픽으로 전달했다.

커브사인의 <Fly in Freedom>은 자유 속에서 행복하게 부유하는 사람들을 담아냈으며, 룩앤드로우의 <Fly Glo>는 우주 공간을 질주하는 우주인을 통해 자유로운 정신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꿉끼의 <운반자>는 바다를 유영하는 물고기의 곡선을 담은 비행선을 하늘로 띄우는 모습으로 글로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에디션은 총 5종으로, 글로 하이퍼 에어 기기 1종 및 아티스트의 작품이 담긴 디자인 스킨, 그리고 작품이 포함된 종이봉투 등으로 구성된다. 디자인 스킨은 스티커 형태로 손쉽게 기기에 부착할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도 아티스트의 작품을 반영했다.

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의 가격은 4만원, 글로 웹사이트 ‘디스커버 글로,’ 카카오 스토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