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 최철홍 회장.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

 

[이코리아]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2024년 갑진년 신년사를 통해 “2024년을 그룹의 도전과 혁신의 해로 삼아 토털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갖추는 보람그룹이 되자”며 그룹 임직원들을 독려하고 변화를 주문했다.

최회장은 신년사에서 “전체 상조 가입자수와 선수금 규모가 각각 800만, 8조로 성장한 것은 모든 상조인이 맡은 바 역할을 다한 덕분”이라며 “1,000만 가입자, 10조 시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를 위해 3대 핵심과제로 ▲고객의 일상을 구현하는 라이프 플랫폼 전문 기업 ▲그룹 차원의 신사업 및 비전사업 역량 강화 ▲ 사회적 책임 실현을 중점으로 사업을 추진해 나가야 한다”며 “특히 신사업인 반려동물, 바이오, 생체보석, 웨딩컨벤션 등과 그룹 차원의 비전사업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최 회장은 끝으로 “기업은 복합적인 경제·사회적 변수로 인해 항상 위기를 맞을 수 있지만,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이라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기회를 창출하려는 노력과 역량이 시장에서 게임 체인저가 되는 원동력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2024년 청룡의 해, 힘차게 비상하는 청룡처럼 우리 보람그룹과 임직원 모두가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