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불스원 제공.
자료=불스원 제공.

 

[이코리아] 불스원이 운전자들의 안전한 눈길 주행을 위한 필수템 ‘매직그립 스노우체인’을 출시한다.

불스원이 이번에 선보이는 매직그립 스노우체인은 타이어의 접지력을 높여주는 성분을 직접 분사해 마찰계수를 향상시키는 스프레이 형태 제품으로, 눈길 제동거리를 단축하고 경사로 주행성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겨울철 필수 차량용품이다.

불스원만의 고유 특허 기술인 코어쉘(core-shell) 구조를 적용한 매직그립 스노우체인은 국제 공인 시험기관인 핀란드 ’테스트 월드(Test World)’에서 제동거리시험을 진행한 결과, 눈길 제동거리는 39% 감소했으며, 언덕길 주행시간은 36%가량 단축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탁월한 접지 효과와 더불어 간편한 휴대성과 시공 편의성도 놓치지 않았다. 매직그립 스노우체인은 타이어 깊은 곳까지 꼼꼼하게 분사할 수 있도록 대롱 일체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겨울철 눈바람 속에서도 원액의 날림 현상을 최소화했다.

또한 사용 후 남은 제품의 보관 걱정은 물론 재사용 시 분사 노즐 막힘 현상 등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제품 1개로 차량 1대분 시공이 가능한 분량을 담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매직그립 스노우체인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 메이커스 및 각종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