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세라젬 제공.
자료=세라젬 제공.

 

[이코리아] 세라젬이 올해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 ‘웰니스와 마사지 아이템(Wellness & Massage Item)’ 부문에 안마의자 파우제 M4 등 2개 제품이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1957년에 창설된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는 일본디자인진흥원(JDP)이 주관하는 일본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다. iF·레드닷·IDEA와 함께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세라젬의 안마의자 파우제 M4와 헬스케어 의료기기 마스터 S4는 이번 시상에서 디자인 요소, 혁신성, 사용성 등 종합 심사에서 좋은 점수를 얻어 첫 출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파우제 M4는 우아한 곡선라인, 천연 소가죽 등을 적용한 품격 높은 외관과 실내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조화되는 디자인 가치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세라젬이 올 9월에 첫 선을 보인 마스터 S4는 건강 관리와 인테리어 효과 등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척추 의료기기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펼쳤을 때는 척추 라인에 따라 밀착 마사지를 제공하고, 접어서는 침실·서재 등 공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세라젬 관계자는 “올해 출시된 두 제품이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동시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