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유한건강생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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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코리아]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유한백수오 올인원’이 2020년 출시 이후 10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유한건강생활은 고품질의 백수오 원물을 활용해 다양한 유한백수오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유한백수오 올인원’은 갱년기 제품 중 국내 최초 이중 제형 제품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하다. 

제품은 안전성이 입증된 ‘백수오 등 복합 추출물’로 만든 백수오 앰플과 비타민D, 은행잎 추출물 등의 멀티 성분으로 구성돼 뼈 건강, 혈행, 기억력 개선 등 6중 케어가 가능한 갱년기 여성의 종합영양제이다.

유한백수오 제품에 활용되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 한속단, 당귀 등의 천연물을 배합한 식물유래 원료로 일반 백수오 원료와는 다른 유한건강생활만의 독점 원료이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식약처에서 안면홍조, 수면장애, 우울증 등 갱년기 증상 10가지 항목에 대한 개선 효과가 확인됨은 물론 미국 FDA와 캐나다보건부, 유럽식품안전국 등 전 세계 7개국에서 그 안정성을 인정받아 백수오의 신뢰도 상승에 크게 기여하기도 했다. 

특히 국내 여성 갱년기 기능성 소재 중 유일하게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는 안전한 원료로 해당 호르몬에 민감하거나 여성 질환 대상자의 경우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유한건강생활은 유한백수오 올인원 100만 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유한백수오를 찾는 소비자에게 혜택을 더하고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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