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반도건설 제공.
사진=반도건설 제공.

 

[이코리아] 반도건설은 지난 9일 신라스테이 서부산 그랜드볼룸에서 부산 최대 규모, 에코델타시티 내 첫 지식산업센터로 선보이는‘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의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비전선포식은 이달 ‘에코델타시티 반도 아이비플래닛’의 본격적인 분양을 앞두고 서부산 중심 에코델타시티의 자족도시로서의 비전과 미래가치, 반도그룹이 시행·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지식산업센터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의 상품성과 안정성 등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이날 비전선포식에는 김용철 반도건설 사장, 김형찬 부산광역시 강서구청장,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권용희 RDL 건축사사무소 대표와 관심 기업체 관계자, 부동산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선포식은 ▲에코델타시티 추진 배경 및 미래가치 소개 ▲ 에코델타시티 반도 아이비플래닛 설계 컨셉 및 상품 설명 ▲고종완 원장의 지식산업센터 특별 강연 ▲ 사업일정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반도건설‘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부산 최초, 입주기업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와 첨단 스마트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로 업무에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업무 지원, 임원 전용 예약·추천·의전 및 여가·문화 정보 제공 서비스 등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해 입주 편의성 및 만족도를 높여준다.

한편 부산 최대 규모, 에코델타시티 내 첫 지식산업센터로 선보이는‘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3159-10번지 일원(부산 에코델타시티 도시지원 5BL)에 지하 2층~지상 8층, 연면적 16만6,292㎡, 지식산업센터 1,128실 및 근린생활시설 82실 등 총 1210실, 부산 최대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로 조성된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 지식산업센터 홍보관은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3586-4번지에 모델하우스는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3603-4번지에 위치해 있다. 지난 7월 착공에 들어가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준공은 2026년 9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