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브로드밴드 제공
= SK 브로드밴드 제공

[이코리아] “8월의 무더위 속에서 모바일 B tv에 T아이디 연결해 취향저격 콘텐츠도 보고 다양한 경품도 받으세요!”

SK브로드밴드는 여름방학을 맞아 모바일 B tv에 T아이디를 연결하는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모바일 B tv에 T아이디를 연결한 고객 전원에게 VOD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SE(2명), 발뮤다 토스터기(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0명)도 증정하는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간 최대 100만 명 사용자가 이용하는 모바일 B tv에 T아이디를 연결하면 △고객 취향을 기반한 신규 콘텐츠 추천 △편리한 내 프로필 관리 △다른 기기에서도 간편한 연결 등이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모바일 B tv가 T아이디 연결을 통해 ‘나를 가장 잘 아는 퍼스널(Personal) 미디어’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모바일 B tv는 B tv의 VOD(주문형 비디오)를 모바일에서도 시청할 수 있는 B tv 고객 서비스로 누적 가입자 300만 명을 기록했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모바일 B tv에 T아이디 연결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맞춤 콘텐츠를 추천받을 수 있도록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무더운 여름철에 집에서 모바일 B tv로 간편하게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