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K매직 제공.
이미지=SK매직 제공.

 

[이코리아] SK매직이 여름철을 맞아 블랙에 이어 백색 글라스의 ‘보더리스 라이트 인덕션 화이트(모델명: IHR-ZM3B5)’를 선보이고, 오는 9일까지 네이버쇼핑을 통해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보더리스 라이트 인덕션 화이트는 백색 글라스를 적용해 밝고 화사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주방 공간을 보다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있다.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 더욱 고급스럽고 우아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프랑스 명품 브랜드, 유로케라(EUROKERA)사에서 직접 생산한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택해 긁힘이나 얼룩, 변색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청소와 관리도 손쉽다.

최고 출력은 3400W로 국내 최대 화력을 제공한다. 고성능 IH코일이 빠르고 강력하게 열을 전달하며, 초고화력을 제공하는 ‘파워 부스트(Power Booster)’ 기능이 있어 많은 양의 요리도 단시간 빠르게 조리 가능하다. .

화력 조절도 간편하다. 기본 터치식 조작 버튼과 탈부착형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2가지 방식을 제공해 누구나 손쉽게 화력을 조작할 수 있다. 

SK매직은 인덕션 핵심부품인 IH코일의 성능과 안전성을 한층 높였으며 기술에 대한 자신감으로 IH코일을 최대 10년까지 무상보증한다. 

이 밖에 젖은 행주 및 아이/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 장치 및 과열 출력 제어, 시간 제어, 차일드 락 등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총 22종의 최첨단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