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KGC인삼공사 제공.
이미지=KGC인삼공사 제공.

 

[이코리아] KGC인삼공사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SUMMER ON’ 건강관리 프로모션을 6월 21일부터 7월 6일까지 진행한다.

여름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활기력’ 등의 제품은 물론 경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에브리타임’을 2개이상 구매하거나 ‘에브리타임 밸런스’를 3개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캐리어’과 ‘DIY스티커’을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활기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격 혜택이 주어진다.

‘에브리타임’과 ‘활기력’을 동시에 구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천만원 상당의 유럽 풀패키지 여행상품권(1명), 리모와 여행캐리어(3명), 롯데 시그니엘 호텔숙박권(5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을 제공한다.

정관장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돌려볼룰렛’ 이벤트가 마련됐다. ‘돌려볼룰렛’은 ‘에브리타임’, ‘활기력’, ‘가격 쿠폰’, ‘치킨 쿠폰’, ‘스타벅스 쿠폰’의 그림이 그려진 원판 돌리기 이벤트로 100% 당첨이 가능하다.  

정관장멤버스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이 가능한 5천 포인트를 제공하고 기존 고객에게는 멤버스 등급에 따라 다양한 정관장 쿠폰 혜택이 주어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