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차증권
사진=현대차증권

[이코리아] 현대차증권은 디지털 환매조건부채권(RP)형 종합자산관리계좌(CMA) 계좌를 개설하고 100만원 이상 납입 시 커피 쿠폰과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증권 디지털 RP형 CMA 계좌는 하루만 예치해도 매일 연 3.65%(세전) 이자를 분할하여 지급하는 수시 입출금 가능 계좌로, 카드결제, 보험료, 공과금, 금융상품 투자 등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8월31일까지이며, 대상은 이벤트 기간 내 현대차증권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를 통해 신규 또는 추가로 디지털 RP형 CMA 계좌를 개설하고 100만원 이상을 납입한 개인 고객이다.

계좌 개설 당월 100만원 이상 납입 후 익월 말까지 100만원 이상 잔액을 유지할 때 스타벅스 커피쿠폰이 지급되며, 첫 납입일 이후 6개월 동안 평균 잔액 100만원 이상(최대 10억원) 유지 시 평균 잔액의 0.1%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이벤트 페이지 접속을 통한 신청 절차는 필수이며, 당첨된 쿠폰은 조건 충족 완료 월 기준 익월 발송 예정이다. 

박형규 현대차증권 디지털사업실장 상무는 "최근 투자 트렌드 중 일시적으로 돈을 묶어두는 이른바 수시입출금 통장에 대한 투자 수요를 확인했다"며 "현대차증권의 CMA 계좌가 좋은 대안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