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이미지=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이코리아]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2024년 9급 공무원 시험 대비 전 직렬·전 과목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9급 24대비 0원 프리패스’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9급 24대비 0원 프리패스’는 자신에게 맞지 않은 교수진을 선택했거나 추가 강좌를 듣고 싶지만 경제적으로 고민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단기 모든 교수진의 강의를 최대 2년 동안 무제한으로 제공해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돕는다. 실제로 합격생 2명 중 1명이 공단기 프리패스 수강 후 1년 내 합격한 바 있다.

공단기는 이번 프리패스를 신청한 수강생에게 시험 최종 합격 시 수강료 전액 환급 혜택은 물론 불합격 시에도 12개월 수강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한정 20만 원 할인과 모의고사 4회 응시권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공단기는 지방직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단기가 1억 쏜다. 치얼업 공시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으로 ▲네이버페이로 응시료를 돌려주는 출석체크 이벤트(4/18~5/12) ▲숨겨진 합격 동전을 찾아 꽝 없는 복권을 긁는 선착순 복권 이벤트(4/21~5/12) ▲이루고 싶은 소원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합격 소원 이벤트(4/18~5/12) ▲합격까지 마음속에 저장할 수 있도록 준비한 깜짝 DIY 핸드폰 배경화면 이벤트(4/18~5/12)를 진행한다.

공단기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누구보다 수험생들의 노력과 고충들에 공감하고, 공단기 대표 강사진들의 진심 어린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