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정관장 제공.
이미지=정관장 제공.

 

[이코리아] 정관장이 수험생 맞춤 프리미엄 녹용 ‘천녹 부스팅’을 출시했다.

‘천녹 부스팅’은 녹용과 홍삼을 비롯해 감초, 산수유, 숙지황 등을 함유해 수험생 체력을 집중 케어한다. 새학기·시험기간·환절기 등 체력 및 면역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하루 2포씩으로 빠르게 체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단기간 집중 체력 관리가 필요한 경우, 청소년뿐만 아니라 성인 수험생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녹용 함량을 설계했다.

또한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7가지 배리농축액을 더해, 녹용과 홍삼의 쓴 맛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정관장 천녹’은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100% 사용한다. 녹용은 총 30개의 세부등급으로 나눠지는데, 이중 녹용의 두께, 분골의 길이, 전지(사슴 뿔의 원형) 길이, 무게 등 까다로운 조건에 부합하는 최상위 등급을 SAT(Super A Traditional)라 부른다.

여기에 녹용 관련 8가지 특허 및 30여 년 녹용 연구 노하우를 지닌 정관장 천녹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직접계약, 생산관리, 안전성검증, 품질검증, 건조관리, 건조검증검수, 선별, 품질검사)가 더해져 ‘정관장 천녹’이 만들어진다.

정관장은 지난해 12월 남성을 위한 ‘천녹 비스트롱’을 출시한데 이어, 수험생 용 녹용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별 맞춤 녹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