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제공
= 컴투스 제공

[이코리아] 컴투스가 배달 앱 ‘요기요’와 손잡고 대체불가한 즐거움을 전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펼친다.

3일부터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KBO를 기반으로 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3종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각 게임에 주어진 미션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요기요 앱 할인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우선 ‘컴투스프로야구2023’은 리그모드, 친구대전, 홈런더비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완료 횟수에 따라 ‘Live플래티넘팩’, ‘고유능력변경권’, ‘최고급 구단 선택팩’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컴투스프로야구V23’에서도 일일 미션을 수행하고 ‘키 플레이어 임팩트 선택팩’,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 등 40여 종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3’에서는 클래식 플레이 등의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얻고 룰렛을 돌려 ‘몬스터선수(구단선택), ‘특별업그레이드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컴투스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기간 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특정 브랜드 2천 원 할인 쿠폰과 요기요 모든 주문에 사용 가능한 7%(최대 1천 원)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각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한 유저 중 190명에게 추첨을 통해 요기요 선물하기 상품권 1만 원권이 제공된다.

배달 앱 요기요에서도 주문 횟수에 따라 게임별 아이템이 주어진다. ‘100%플래티넘팩’, ‘라이브 고급 스카우트 티켓’. ‘몬스터선수(구단선택)’ 등 주문할 때마다 3개 게임의 아이템을 100% 얻을 수 있으며, 4회 이상 요기요 앱을 이용한 유저에게는 각 게임의 대표 모델인 이정후, 김광현, 나성범 선수의 사인볼을 얻을 수 있는 추첨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