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K매직 제공
이미지=SK매직 제공

 

[이코리아] SK매직이 제빙은 물론 정수까지 가능한 대용량 ‘아이스트로 디스펜서 제빙기(모델명: ID-070AN)’의 렌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냉동전문기기 전문업체 아이스트로 생산 제품으로 일일 제빙량 75kg까지 가능하다. 깨끗하고 신선한 얼음을 급속으로 생산하며, 넉넉한 적재공간으로 사무실, 카페, 식당 등 업소 및 다중이용시설 등 다양한 공간에서 끊김없이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물, 얼음, 물&얼음 3가지 형태로 투출하며, 버튼 하나만 누르면 컵을 이동시킬 필요없이 하나의 투출구에서 정수된 물과 얼음을 동시 제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편의성과 함께 위생 기능도 극대화했다. 자동 투출 및 얼음 밀폐 보관 방식으로 오염 물질의 유입을 차단하는 한편, 물과 얼음이 나오는 투출구에 ‘LED UV램프’를 탑재해 얼음의 세균, 박테리아 노출과 번식을 억제했다. 또 음료나 음식물이 튀어 오염될 우려가 있는 제품 전면 커버도 언제나 손쉽게 분리해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세척 및 관리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SK매직은 2-4개월 주기로 방문해 제품 클리닝, 정수 필터 교체 서비스 등 안심OK 서비스를 진행한다. 12개월 단위로 전문 서비스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코크 교체 및 성능 유지를 위한 제빙기 내부 스케일링 서비스 등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