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BAT로스만스 제공
이미지=BAT로스만스 제공

 

[이코리아] BAT로스만스가 신제품 glo™ Hyper X2(글로 하이퍼 X2)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의 컨셉을 담은 수제 맥주 ‘하이퍼 맥X2’를 선보였다.

BAT로스만스는 수제 맥주 브랜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손잡고 수제 맥주 ‘하이퍼 맥X2(하이퍼 맥스투)’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한정판 ‘하이퍼 맥X2’는 오는 3월 17일까지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성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은 BAT로스만스의 전자담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지금까지와는 다른 글로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퍼 맥X2’는 과일향이 돋보이는 에일과 흑맥주인 포터 두 가지 종류의 맥주를 혼합해 만들었다. 

네이밍도 눈에 띈다. 신제품 이름의 ‘하이퍼 X2’와 ‘두 가지 맥주가 만났다’는 의미의 ‘맥X2’를 더해 중의적인 의미를 표현했다. ‘하이퍼 맥X2’는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이 취향에 맞게 직접 제조해 맛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이퍼 맥X2’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사진을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남기는 경우 즉석 사진을 출력해 간직 할 수 있다. 또, 방문한 모든 글로 멤버에게는 투썸플레이스 5천원 쿠폰을 증정하며, 출시를 앞둔 글로 하이퍼 X2 기기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