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 제공
= 위메이드 제공

[이코리아] 위메이드가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하는 MMORPG다.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최고 수준 실사풍 그래픽이 특징이다. PC와 모바일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위메이드는 오늘 공개한 ‘CM Talk’ 영상을 통해 <나이트 크로우>의 세계관을 소개했다. <나이트 크로우>의 스토리는 십자군 전쟁과 동로마 제국의 몰락으로 흉흉했던 중세 유럽을 배경으로 한다. 복수를 위해 숨어버린 왕자, 욕망에 사로잡힌 기사, 종교적 갈등 등으로 혼란스러워진 세상을 바꿀 밤 까마귀 길드 ‘나이트 크로우’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나이트 크로우>의 슬로건은 십자군 전쟁 당시 표어로 사용된 라틴어 경구 ‘Deus Vult(데우스 불트, 신이 그것을 바라신다)’다. 위메이드는 슬로건을 통해 <나이트 크로우>에서 경험할 수 있는 거대한 전투를 예고했다.

위메이드는 3월 중 <나이트 크로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4월 중 출시가 목표다. <나이트 크로우> 아트 디렉터의 메시지를 담은 ‘Dev Talk’ 영상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2023년 기대작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상세 내용은 티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