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오스템파마 제공
이미지=오스템파마 제공

 

[이코리아] 오스템파마가 간편한 패치 타입의 치아 미백제품인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Vutees White Strips)’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는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지난 6일 선런칭하였으며, 오는 13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 예정이다.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는 2.9%의 ‘과산화수소(치과에서 사용하는 치아 미백 성분인 ‘과산화수소수’ 35%에 해당)’가 함유돼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에 따르면, 3% 이하의 저농도 과산화수소가 포함된 미백제품은 ‘의약외품’으로 분류되어 온·오프라인에서 손쉽게 구입해 소비자가 가정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다.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는 14일 패키지와 28일 패키지, 두 종류가 준비돼 있다. 하루 1회, 1시간씩 2주 동안 사용할 경우 6개월에서 최대 12개월 간 치아 미백 효과가 지속된다. 특히, 윗니와 아랫니 모양에 맞게 패치 사이즈가 다른 것이 특징이다.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 제품에는 치아 착색 정도 및 치아미백 개선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쉐이드 가이드’가 동봉돼 있다. ‘쉐이드 가이드’를 활용해 제품 사용 전과 후를 비교해볼 수 있다.

오스템파마는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 28일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과산화수소가 2.8% 함유된 자사 ‘뷰센28 치아 미백제’를 증정한다. 

이번 ‘카카오 메이커스’ 런칭 프로모션이 13일 종료된 이후에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오스템 뷰센몰’ 및 쿠팡, 11번가 등으로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의 판매처를 확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