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매일유업 제공
이미지=매일유업 제공

 

[이코리아] 매일유업이 2023년 설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갓성비 설 선물대첩’을 통해 어메이징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열리는 갓성비 설 선물대첩에서는 실속 있는 상품만 골라 구성한 선물세트를 1~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상 품목은 어메이징 오트, 매일두유, 아몬드 브리즈, 상하목장, 요미요미, 매일야채 등 새해맞이 건강관리 도와줄 영양 듬뿍 고함량 선물세트 로 준비했다.

어메이징 오트 선물세트는 190ml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각각 16개씩 총 32개입으로 구성된 혼합 구성 선물세트 및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폴 바셋 커피스틱, 어메이징퐁, 톡톡오트밀 등이 함께 구성된 어메이징 오트 카페 기획세트가 준비돼 있다. 

이번 기획세트는 지난해 팝업 스토어로 운영한 성수동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인기가 많았던 상품을 재구성한 것이다. 기획세트에 포함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도록 바디감을 강화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매일두유(99.9, 검은콩, 고단백) 선물세트와 아몬드 브리즈 버라이어티팩(오리지널, 언스위트, 프로틴, 식이섬유)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사전 주문으로 운영했던 얼리버드 기획전 대비 선물세트의 구성이 더욱 다채로워졌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와 유기농 주스로 복합 구성된 상하목장 유기농 선물세트에는 비마이매직 실리콘 컵홀더가 함께 제공되며, 요미요미의 간식라인을 종합선물세트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토마토와 당근의 영양을 고농축한 매일야채 2종, 부족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셀렉스 프로틴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마련돼 있다.

매일유업은 12일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두 손을 무겁게! 매일유업 설 선물세트 대제전’을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