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아성다이소 제공
이미지=아성다이소 제공

 

[이코리아] 아성다이소가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설 명절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구성했고, 조리용품, 성묘용품, 명절 놀이용품 등 총 2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조리용품은 설 명절 요리를 만들 때 필요한 조리도구와 음식을 보관할 수 있는 반찬용기 등으로 준비했다. 조리도구는 국자, 튀김젓가락, 도마 등 기본 아이템을 마련했다. 

명절 이후 남은 음식을 담을 수 있는 반찬용기는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 재질로 300ml부터 730ml, 3L, 5L 등 다양한 크기로 마련했다. 특히, ‘냉장고 시스템 용기’는 큰 용기 위에 작은 용기를 적재해 수납할 수 있어 냉장고 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성묘용품은 제기 세트, 지방쓰기, 성묘 조화 등을 마련했다. ‘제기 세트’는 야외에서 휴대하기 간편하도록 가벼운 플라스틱 재질의 제기용품을 세트로 구성했다. ‘지방 쓰기’는 조상의 차례를 지낼 때 올리는 문서인 ‘지방’을 작성할 수 있도록 한지, 붓펜, 고정틀 등 세트로 구성했다. 성묘 조화는 ‘장미’, ‘수국’, ‘백합’ 등이 있다.

이 밖에, 명절 연휴 기간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용품과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포장용품을 구성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