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라움워치에서 전문 상담사가 시계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LF
LF라움워치에서 전문 상담사가 시계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LF

[이코리아] LF의 명품시계 편집숍 라움워치가 고급 브랜드 시계를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렌탈 클럽’ 서비스를 선보인다.

14일 LF에 따르면 라움워치가 국내 최초로 도입한 ‘프리미엄 렌탈 클럽’은 라움워치가 보유 중인 중고 명품시계를 제품마다 책정된 보증금과 렌탈료, 계약 기간을 정해 받아볼 수 있다. 구하기 어렵고 소장 가치가 높은 프리미엄 명품시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고, 고가의 제품을 구매 전에 미리 사용해 보고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생활 스크래치 등 제품 손상 시 복원 가능한 손상에 대해서는 추가 비용 부담이 없다.

론칭을 기념해 라움워치는 렌탈 이용 후 구매를 희망하면 냈던 렌탈료의 50% 금액을 제품 구매 비용으로 인정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각 이용 패키지별로 프리미엄 요트 이용권 및 람보르기니, 롤스로이스 등 슈퍼카 이용권을 부가서비스로 제공한다.

라움워치는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명품시계를 매입 및 위탁 판매하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매장에 팔고자 하는 시계를 의뢰하면 전문 시계 감정을 통해 진위여부와 함께 매입가격을 책정받고 판매할 수 있다.

LF e-명품 최은영 BPU장은 “이번 렌탈, 매입, 위탁 판매 서비스 도입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명품시계 멀티편집숍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움워치는  LF가 지난해 9월 오픈한 국내 최초 명품시계 O4O(온라인 포 오프라인) 멀티편집숍이다. 이곳에서는 롤렉스·파텍필립·오데마피게·브레게·오메가·에르메스·태그호이어·프레드릭콘스탄틴 등 75개의 프리미엄 새제품부터 중고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키워드

#LF #라움워치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