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풀무원식품 제공
이미지=풀무원식품 제공

 

[이코리아] 풀무원식품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철 인기 건면을 1세대 SNS 싸이월드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한정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메밀소바’, ‘탱탱쫄면’ 등 풀무원의 대표 여름 건면 2종으로, 싸이월드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여 무더위를 날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메밀소바’는 6시간 우린 육수와 향긋한 메밀면을 사용해 정통 일식 전문점 스타일로 구현했다. 가쓰오부시 육수에 6가지 채소, 과일을 넣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냈다. 

또한 풀무원 특허 제면 기술을 적용해 마지막 한 가닥까지 쫄깃함이 살아있는 면발을 완성했다. 김과 대파 등 고명도 듬뿍 담아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집에서도 손쉽게 정통 메밀소바를 즐길 수 있다.

‘탱탱쫄면’은 입에 착 감기는 양념장으로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탱탱한 식감이 일품이다. 고추장 베이스에 참기름과 다양한 채소, 과일을 더해 숙성시킨 매콤새콤 양념장으로 깊은 감칠맛을 살렸다. 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풀무원의 쫄면 전용 건면을 사용해 씹을수록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싸이월드 첫 화면인 ‘미니룸’ 콘셉트의 디자인을 반영했다. 풀무원은 2000년대를 강타했던 대한민국 대표 SNS로서 최근 부활한 싸이월드의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