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휴메딕스 제공
이미지=휴메딕스 제공

 

[이코리아] 휴메딕스는 더마 엘라비에의 비건화장품 라인 ‘더마 엘라비에 제로’를 런칭했다고 25일 밝혔다.

더마 엘라비에 제로는 예민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비건화장품 라인이다.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기초부터 베이스메이크업까지 총 3종(리퀴드 클렌저, 클리어 토너, 누디 쿠션)으로 출시했다.

더마 엘라비에 제로에는 더마 엘라비에의 핵심 기술력을 담은 10종 히알루론산에 저자극 포뮬러를 적용했다. 

더마 엘라비에 제로 ▲리퀴드 클렌저는 비이온성 천연 계면활성제가 세안 후 건조함과 자극을 줄여주고 약산성 포뮬러가 세안 후 촉촉함을 유지해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해준다. ▲클리어 토너는 PHA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세안 후 잔여물뿐 아니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알란토인이 세안 후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고 편안하게 정돈해준다. ▲누디 쿠션은 굴절률이 높은 브라이트닝 오일을 배합해 각도에 따라 빛나는 피부 광택을 선사하고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더마 엘라비에 제로 전제품은 4월 25일부터 LF몰에서 선 런칭하며, 오는 5월 1일까지 런칭 기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