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이미지=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이코리아]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1타 강사와 함께 제작한 통합형 봉투 모의고사 ‘2022 공단기 프리미엄 모의고사’를 출간했다.

‘2022 공단기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법총론 ▲행정학개론 필수 5과목을 묶은 3회차 모의고사, 정답과 해설, OMR 카드가 포함된 통합형 봉투 모의고사다. 

수험생은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형태의 모의고사를 통해 문제를 풀고 OMR 카드에 직접 표시하며 시험 당일의 현장감을 사전에 익히고,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다.

공단기는 이번 프리미엄 모의고사 출간과 함께 추가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모의고사에 동봉된 PIN 번호를 입력하면 회차별 모의고사 채점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공단기 온라인 모의고사를 치를 수 있는 할인 쿠폰을 2회분 제공한다. 모의고사 구매자에게는 필기감이 좋은 카카오프렌즈 4본 연필 세트, 귀여운 일러스트가 있는 마스킹 테이프, 실용적인 풀 스티키 패드 등 문구 용품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2022 공단기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공부서점, 예스 24, 교보문고, 알라딘, 용봉서점의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각 서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