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바디프랜드 제공
이미지=바디프랜드 제공

 

[이코리아] 바디프랜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리지널 마사지를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기술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시라는 메시지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31일까지 가정의 달 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6M’, 핑거무빙과 닥터스코딩 기술이 탑재된 ‘더시리즈’ 모델,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에 혜택이 적용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바디프랜드가 한정판 수량으로 새롭게 선보인 안마의자 ‘팬텀Ⅱ 6M’은 스테디셀러 ‘팬텀Ⅱ’에 6-Matic과 XD-Flex 안마모듈 등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기술을 더하면서 고급스러운 컬러 조합으로 디자인 업그레이드, 가격 부담은 줄인 제품이다.

마사지모듈이 1.25mm씩 정교하게 움직이는 바디프랜드 오리지널 기술 ‘핑거 무빙(Finger Moving)’과 ‘닥터스 코딩(Doctor’s Coding)’ 기술이 적용된 더파라오, 더팬텀 등 ‘더 시리즈’ 모델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능성 지압 베개 ‘핑거필로우’와 소형 안마기 ‘미니건’, 복부 온열기 ‘미니 웜벨트’ 등 가족 건강을 위한 필수 3종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의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를 할인 혜택으로 렌탈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