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교원그룹 제공
이미지=교원그룹 제공

 

[이코리아] 교원에듀의 유초등 외국어 학습 브랜드 도요새가 모바일 및 태블릿PC에서 언제든 체험 가능한 ‘영어대세 도요새 앱(이하 도요새 체험 앱)’ 무료체험을 진행한다. 

교원에듀가 지난 5월 처음으로 선보인 ‘도요새 체험 앱’은 도요새 잉글리시 프리미엄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빨간펜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 무료로 제공되는 도요새 프리클래스와 연동해 활용할 수 있다. 프리클래스는 도요새가 제공하는 무료 학습 콘텐츠다.

‘도요새 체험 앱’은 모바일이나 태블릿PC를 소장하고 있다면 누구든지 빨간펜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한 후 앱을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 기기 배송 등의 절차 없이 본인이 갖고 있는 모바일 및 태블릿PC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교원에듀는 ‘도요새 체험 앱’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 혜택은 콘텐츠 평생 소장이다. ‘도요새 체험 앱’을 다운로드하면 기간 제한 없이 알파벳 체조, 3D 애니메이션 등 16가지 주요 애니메이션을 평생 소장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어나 문장 학습 등의 80가지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두 번째 혜택은 ‘도요새 체험 앱’과 함께 학습할 수 있는 워크지 제공이다. 블렌디드 러닝 효과를 높여줄 워크지는 빨간펜 홈페이지에서 직접 출력해 학습지처럼 오프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다. 

세 번째 혜택은 ‘도요새 체험 앱’ 레슨을 한 가지 이상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 스토리북 원서 7권과 읽어주기 영상을 기간 한정해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