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로봉순 인스타그램 갈무리
BJ로봉순 인스타그램 갈무리

 

BJ로봉순이 자신을 둘러싼 아프리카TV 코인 게이트 의혹에 대해 부인하며 과거 성매매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23일 로봉순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자신과 관련된 논란들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저는 성인 방송 출신도 맞고 사고도 많이 치고 살았지만, 비트코인 같은 건 해본 적 없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이상한 도박사이트에서 1억원 줄 테니 홍보해달라는 둥 그런 제의는 받아본 적 있지만 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로봉순은 이 과정에서 “너무 외로워서 남자 안마방 불러서 성매매를 한 적이 있다. 하지만 성관계는 하지 않고 유사 성행위만 했다”고 밝혔다. 또 “게임 아이템 2만5000원 사기 전과도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프로포폴 투약 등 일부 의혹에 대해서는 반박했다. 그는 “성형할 때 우유 주사 등 프로포폴을 맞아본 적이 있지만, 정신병약이나 수면제는 안 먹는다”고 주장했다. 또 “호스트바는 다지니 않으며 뒷광고도 받아본 적 없다”고 덧붙였다. 

그는 "쓰레기 하수구같이 살아서 죄송하다"며 "앞으로 열심히 살테니 방송 열심히 봐 달라"고 글을 마쳤다. 

로봉순이 자신의 사생활을 갑작스럽게 폭로한 것은 최근 아프리카TV BJ 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코인 게이트' 의혹에 대해 해명하는 과정에서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 

지난 6월, 아프리카TV BJ 쪼다혜는 BJ 노래하는코트가 상장을 앞두고 맺은 코인 계약 내용을 폭로하며 ‘코인 게이트’ 의혹이 불거졌다. 일부 유명 BJ들은 코인 투자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를 하고 자숙하는 시간을 가지는 등 활동을 중단했다. 아프리카TV 측은 직원들의 개인적인 투자일 뿐, 회사 차원으로 관련된 바는 없다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