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전북은행
사진=전북은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전북도민과 고객들을 위한 복합문화 체험 공간인 ‘JB문화공간’ 소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JB문화공간은 전북은행이 지난 2019년 도민과 고객들의 문화 향유를 위해 전주한옥마을지점 건물 2~4층에 설립한 문화예술 나눔 실천 공간으로, 수준 높은 공연과 인문학강좌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또한 라운지, 회의실, 다목적홀, 음악감상실, 루프탑 등의 공간 및 시설의 무상 대관은 물론, JB문화공간 라운지에서는 전북은행 카드고객과 회원가입(무료) 고객에게 최고급 원두커피를 천원에 제공한다. JB문화공간 회원가입은 JB문화공간 사이트에서도 가능하며 가입 후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JB문화공간 윤희숙 팀장의 설명으로 JB문화공간에서 올해 진행되는 JB아카데미, JB생생콘서트, 인문학 강좌, 요가와 홍차 클래스 등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함께 하는 문화 체험 프로그램 소개와 이용 방법 등을 안내한다. 
 
전북은행 서한국 은행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도민과 전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문화와 예술을 통해 치유 받고, 나눔과 소통의 공간에서 행복과 감동을 느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제공하여, 문화 사랑방 역할을 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