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훈 국민혁명당(가칭) 창당준비위원장. 사진=뉴시스
전광훈 국민혁명당(가칭) 창당준비위원장. 사진=뉴시스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담임목사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를 향해 “젖비린내 난다”며 맹비난했다.

전 목사는 15일 국민혁명당(가칭) 창당준비위원장 신분으로 전북을 찾아 1천만 당원 가입 호소 집회를 열고 이 대표에 대한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전 목사는 “대한민국을 해체하고 북한에 갖다 바치려고 하는 데도 전라도고 경상도고 할 것 없이 국민들이 모르고 있다”며 “전라도와 더불어민주당만 그런 것이 아니고 경상도와 국민의힘도 똑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직도 젖비린내 나는 이준석이 당대표가 돼서 뭐라고 하고 있느냐"며 "전혀 대한민국의 본질을 파악하지 못하고 외국에서 주워들은 거 배운 걸 가지고 자전거를 타고 출근한다"고 강조했다.

전 목사는 "문재인 정권에 당했는데 이번에 이준석에게 10년을 당하면 대한민국은 끝나는 것"이라며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두 정당을 즉시 해산시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전 목사는 오는 8월15일까지 국민혁명당 1000만 당원 모집 동참을 당부하면서 자금 후원을 받고 있음을 공공연하게 알리기도 했다.

전 목사는 "전국에 이제 집회를 쭉 한 바퀴 돌았는데 참석한 사람들이 막 내 주머니에다 돈을 갖다 넣는다. 어제 광주에서 내가 주머니에 돈 제일 많이 넣었다"며 "전라도는 완전히 애국자들만 산다. 우리는 반드시 승리한다. 지금 기분이 너무 좋아서 춤이 나오려고 한다"고 아리랑을 부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