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디지털 ARS 서비스 '다이렉트 고객센터' 오픈
상태바
하나카드, 디지털 ARS 서비스 '다이렉트 고객센터' 오픈
  • 임해원 기자
  • 승인 2021.05.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다이렉트 고객센터는 통화보다 채팅에 익숙한 고객의 행동 패턴을 고려하여 개발한 모바일 웹 형식의 디지털 ARS 서비스이다. 상담원과의 직접적인 통화를 부담스러워 하거나 통화 대기를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는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이렉트 고객센터에서는 결제예정금액안내, 이용내역조회는 물론 즉시 결제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하나카드 손님케어(Care)센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그 동안 고객이 자주 문의한 내용 중심의 직관적이고 가독성 높은 업무처리 화면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채팅 상담 기능을 대폭 확대했다. 기존 채팅 상담이 단순 안내성 업무처리에 국한되었다면, 이제는 음성 상담 수준의 정확도 높고 다양한 궁금증 해결이 가능하다.

다이렉트 고객센터의 이용은 스마트폰에서 하나카드 고객센터로 통화 시 별도 앱 설치없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다이렉트 고객센터 오픈을 기념한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쿠폰을 제공한다. 다이렉트 고객센터 회원 인증 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박의수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손님의 궁금증이 빠르고 쉽게 풀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손님 중심의 운영 철학에 맞춰 손님이 만족하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 고 밝혔다.

이코리아 임해원 기자 champroo@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