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한국맥도날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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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맥도날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빅맥 베이컨’과 빅맥을 닮은 한정판 특별 굿즈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에는 50년 넘게 남녀노소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 ‘빅맥’과 함께 온 가족이 특별하고 소중한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메뉴와 한정판 굿즈도 준비했다.

맥도날드의 ‘빅맥 베이컨’은 스테디셀러 메뉴 ‘빅맥’에 베이컨이 더해져 풍부한 고기 맛을 선사하는 메뉴로, 부드러운 순쇠고기 패티에 베이컨의 촉촉하면서도 바삭한 식감과 깊은 훈연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적이다. 지난해 첫 출시 당시 ‘고기 덕후’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던 빅맥 베이컨은 29일 출시돼 다음달 26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맥도날드는 지난해 식재료, 조리 프로세스, 조리 기구 등 전반적인 버거 제조 과정을 개선하는 베스트버거 이니셔티브를 도입해 전 버거의 맛을 업그레이드한 바 있다. 특히 빅맥은 베스트버거 도입으로 소스의 양이 50% 증량되고 패티의 풍미가 한층 끌어 올려져 변화한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버거로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맥도날드는 빅맥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총 2종의 굿즈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29일 출시되는 1차 굿즈는 ‘빅맥’ 모양의 2단 런치박스다.

빅맥 특유의 느낌을 맥도날드만의 감성으로 해석해 디자인된 런치박스는 실용성과 비주얼적인 매력을 동시에 잡아 가족, 친지들과 함께 피크닉, 캠핑 등에서 활용하기 제격이다.

한편, 빅맥 베이컨은 단품 5,200원, 세트 6,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맥런치 메뉴로 런치시간에는 세트 5,700원에 가성비 높게 즐길 수 있으며 5월 26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1차 굿즈인 런치박스는 5월 12일까지 약 2주간 판매된다. 이후 새롭게 출시되는 2차 굿즈는 5월 13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단, 맥딜리버리 및 휴게소 내 매장은 제외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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