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LG하우시스 제공
이미지=LG하우시스 제공

 

LG하우시스가 발코니 공간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쉴 수 있는 곳으로 조성하는 마케팅 캠페인 활동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LG하우시스는 이달부터 8월말까지 발코니를 홈카페, 놀이터, 식물원 등으로 꾸미는 공간 패키지 상품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LG지인과 함께하는 안심공간’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LG하우시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집에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기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발코니 공간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LG하우시스의 발코니 공간 패키지는 LG지인(LG Z:IN)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활용해 구성됐으며, 카페 분위기를 연출하는 홈카페, 아이들이 안심하고 놀 수 있는 놀이터, 식물과 함께 꾸미는 플랜테리어 공간 식물원 등 총 세 가지이다.

특히, 코로나 19로 외부 활동을 잘 못하는 아이들을 배려해 제안한 ‘놀이터 패키지’가 캠페인 시작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탄성 2중 쿠션층을 적용해 보행감을 높인 바닥재 엑스컴포트, 습도 조절 및 유해물질 저감 기능의 벽장재 숨타일, 고단열 성능의 수퍼세이브 창호 등으로 꾸며진 안심 놀이터 공간 컨셉으로 구성돼 있다.

LG하우시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창호와 도어, 마루 등의 제품을 총 1,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수퍼세이브 창호 무상 업그레이드와 함께 숨타일 시공비 지원 또는 DIY(Do It Yourself) 데크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상담 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