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커스피리츠’ 6주년 기념 온라인 유저 간담회
상태바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6주년 기념 온라인 유저 간담회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5.1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컴투스 제공
이미지=컴투스 제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인기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6주년을 기념해 온라인 유저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빅볼이 개발한 사커스피리츠는 다양한 카드로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즐기는 판타지 턴제 축구 게임이다. 

컴투스는 지난 16일 트위치와 유튜브를 활용해 온라인 실시간 형태로 유저 간담회를 실시했다. 최근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유저들과의 직접적인 접촉이 없는 언택트 간담회를 진행했다.

해당 간담회에서는 컴투스 및 빅볼 관계자, 인기 게임 유튜버 김성회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6월 말 예정된 6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선수 획득 구조 및 육성 시스템 개편과 협동기, 결전기 콘텐츠 신규 도입 등이 예정돼 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다.

컴투스는 간담회에 참여해준 유저들을 위해 게임 재화 등 선물을 제공하는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하고, 전체 시청 유저 모두에게 프리미엄 티켓을 지급하기도 했다. 또한, 사커스피리츠 관련 퀴즈 이벤트와 Q&A 세션 등을 진행하며 유저들과의 소통 기회를 가졌다.

게임 내에서는 10일간 출석 이벤트, 한정 매치 진행 등 다채로운 6주년 기념 이벤트들도 함께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