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N 보도 화면 캡처.
사진= MBN 보도 화면 캡처.

 

가수 휘성이 수면마취제 투약 후 쓰러진 채 발견돼 경찰 조사를 받은 가운데, 그가 약물을 거래하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됐다.

2일 MBN 뉴스는 휘성이 약물 투약 직전 한 남성을 만나 약물을 거래하는 모습이라며 CCTV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택시를 타고 온 휘성이 누군가에게 전화를 건 뒤, 주차장 쪽에서 판매자로 추정되는 남성과 만나 검은 봉지를 건네받는 모습이 담겼다. 이 거래가 있은 후, 휘성은 화장실에서 30분 만에 쓰러진 채 발견됐다.

휘성은 경찰 조사에서 “인터넷에서 알게 된 사람과 거래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해당 봉지를 건넨 인물이 실제 판매자인지, 봉지 안 내용물이 실제 휘성이 투입한 약물인지 등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앞서 휘성은 지난달 31일 서울 송파구 한 건물의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현장에는 비닐봉투와 주사기 여러 개, 액체가 담긴 병 등이 놓여 있었다. 최초 목격자는 당시 휘성의 상태에 대해 “처음에는 이상한 대답을 할 정도로 의식이 없었다가 추워서 떠는 듯한 떨림이 계속됐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장에서 발견된 전신마취제의 일종으로, 마약은 아니지만 전문의약품이어서 의사의 처방없인 살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검은 봉지를 건네받은 것도 그렇고 화장실에서 쓰러진 것도 그렇고 모두가 비정상적이다. 휘성에게 진짜 무슨 일이 있는 거 아니냐"며 의혹의 시선을 거두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