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공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21일 설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8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빛나는 영웅장신구 상자', '2020 설날 대박 상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출석 시 특별한 영웅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티켓을 지급하는 행운의 복판 이벤트, 2020 설날 복주머니를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1월 1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풍등을 날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풍등 날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윷놀이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이벤트 미션을 완료해 2020년 신년 포춘 쿠키, SR등급 일반 아가시온 선택상자, 마프르의 가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는 1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든 접속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설날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는 설날 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는 1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 보드게임을 실시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오는 22일부터 출석만 해도 (구) 세븐나이츠 선택권, 천상의 돌, 스페셜 만능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 기념 출석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도 설을 맞이해 신규 맵 마블킹덤 출시와 함께 풍성한 게임재화 및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MOBA 펜타스톰은 1월 18일부터 27일까지 출석만 해도 총 24개의 영웅과 스킨 중 6개를 선택해 수령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