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고객을 위한 알림톡 서비스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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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도리코, 고객을 위한 알림톡 서비스 오픈
  • 임해원 기자
  • 승인 2019.11.29 1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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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신도리코
자료=신도리코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최대의 사무기기 서비스 조직을 자랑하는 신도리코는 고객들이 별도의 친구 추가 없이 카카오톡 메시지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췄다. 

신도리코 측은 고객들이 방문 서비스나 소모품 배송에 관한 안내를 받을 수 있고, 일정도 조율할 수 있어 서비스 품질 향상에 크게 도움되리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신도리코는 현재 알림톡 서비스의 만족도 조사 참가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내년 3월까지 총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석형 신도리코 회장은 “신도리코가 오랜 기간 국내 최고 자리를 지켜온 원동력 중 하나가 바로 서비스 품질”이라며 “고객을 위해서는 디테일한 개선 노력을 지속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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