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준혁 저격한 여친, 잠수 왜?

  • 기자명 배소현 기자
  • 입력 2019.09.19 10:09
  • 댓글 0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양준혁, 사진=뉴시스

야구선수 출신 해설위원 양준혁이 성 스캔들에 휘말렸다. 양준혁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인터넷상으로 저의 잠자는 사진과 글이 게재되면서 여러 시민들로 하여금 굉장한 오해를 불러 일으킬 만한 내용으로 포장되어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변호사를 통하여 법적인 절차로 해결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 양준혁의 사진과 사생활 폭로 글이 담긴 게시물이 올라와 논란이 일었다. 게시물엔 “방송에서 보는 모습, 팬서비스 하는 모습, 어수룩해 보이는 이미지의 이면, 숨겨진 저 사람의 본성”이라며 “첫 만남에 XXXX강요부터.. 당신이 몇 년 전 임XX선수랑 다를 게 없잖아. 뭐를 잘못한 건지 감이 안 오신다면서요.. 계속 업데이트해드릴게. 잘 봐요”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 게시물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이에 양준혁은 “유명인이기 전에 한 사람으로서 늦은 나이이기에 좋은 만남을 가지려고 했고 그러한 과정에서 상대방을 만났으나 애초의 느낌과 다르게 만날수록 서로가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됐고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됐다”고 해명했다.

이어 “이번에 유포된 사진과 글은 ‘미투’라는 프레임 속에 저를 가두고 굉장히 약한 남자의 그것으로 몰고 가려는 의도가 다분히 보이지만 사실이 아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서로가 맞지 않는다는 생각에 이별을 택한 것인데 이 과정에서 악의적인 감정을 품고 진실을 호도하는 글을 올린 상대방은 도대체 무엇을 택하려는 것인지 의아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양준혁은 “이번 유포 사건은 제 발자취에 대한 모욕이며, 제 미래에 대한 어둠이 되어버린 이번 사건을 저는 반드시 제거하려고 한다. 이번 유포 사건을 바로잡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 주셨던 팬 여러분들께 물의를 일으킨 점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양준혁이 출연 중인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제작진은 사태의 추이를 지켜보겠다는 입장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