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이종현, 사진=뉴시스

‘정준영 단톡방’ 멤버인 씨엔블루 이종현이 아프리카TV 여성 BJ에게 보낸 메시지가 공개됐다.

BJ 박민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씨엔블루 이거 진짠가?”라는 글과 함께 캡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화면에는 이종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으로 박민정에게 보낸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다. 재밌는 거 많이 올려주세요”,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 등의 메시지 내용이 담겨있다.

앞서 이종현은 정준영, 승리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불법 성관계 촬영물을 공유하고, 여성을 물건 취급하는 발언을 일삼았다. 

이후 이종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제대로 된 성 의식을 가졌다면 이를 방관하지 않았을 텐데, 그러지 못한 점 뉘우치고 있다. 부도덕하고 문란한 대화를 죄의식 없이 나눠 상처를 입은 분들과 큰 실망을 하셨을 모든 분들께 깊은 사죄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부끄럽고 참담한 심정인 이종현은 본인의 잘못된 성도덕과 가치관에 따른 대중의 지적을 가슴 깊이 받아들이고 깊은 후회와 자책을 하고 있다. 공인으로서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반성하고 또 속죄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종현은 지난해 8월 현역으로 입대해 현재 군 복무 중이다. 

박민정 인스타그램 갈무리

한편 누리꾼들은 이종현 메시지보다는 박민정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박민정은 81만 명의 페이스북 팔로워를 보유한 페이스북 스타로 현재 아프리카TV와 유튜브로 방송하는 인플루언서다. 귀여운 얼굴과 미소가 특징인 박민정은 특히 남성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박민정은 지난해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자신의 수입을 공개한 바 있다. 박민정은 아프리카TV 누적 총금액 4600만 원, 유튜브로 한 달에 100만 원, 페이스북 광고는 건당 200~300만 원에 계약금 약 50만 원, 인스타그램은 건당 50만 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