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산업
경동나비엔, ‘2019 전국 서비스 엔지니어 교육’ 실습 강화
  • 이미숙 기자
  • 승인 2019.05.17 09:57
  • 댓글 0
경동나비엔의 2019년 전국 서비스 엔지니어 교육.<사진=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이 본격적인 성수기에 앞서 고객과 직접 마주하는 현장 서비스 역량 강화에 돌입했다.

경동나비엔은 오는 8월 말까지 경기도 평택 소재 경동 인재개발원에서 보일러 서비스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2019 전국 서비스 엔지니어 교육’을 실시한다.

서비스 엔지니어 교육은 현장 최일선에서 고객과 마주하는 엔지니어의 전문성과 대응력을 향상시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2017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실제 현장에 적용이 가능하도록 실습 교육의 비중을 대폭 늘린 것이 특징이다. 강의 중심의 지식 전달 교육을 벗어나 기술 교육을 위한 실습이 중점적으로 배정됐다. 실습 평가를 통해 기술력을 검증하고 결과에 따라 개별적인 피드백을 지원한다.

특히 효과적인 교육 진행을 위해 경동나비엔은 실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에 서비스 기사들의 의견을 수렴해 세부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모바일을 통해 사전 레벨 테스트를 진행하고, 이 결과에 따라 교육 과정을 세분화함으로써 각자의 역량과 니즈에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위한 역량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CS 교육 역시 전면적으로 개편해 기존 외부의 CS 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방식에서 사내 강사 제도를 도입해 보다 현장감 높은 교육을 제공한다.

이미숙 기자  iris01234@hanmail.net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