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피치시리즈.<사진=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는 18일 "지난 15일 복숭아를 테마로 한 피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치 시르즈는 복숭아의 모양과 색감을 활용해 10-20대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상큼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번 피치 시리즈는 ‘봄봄 시리즈’에 이은 두 번째 봄 시리즈 상품이며 ‘봄빛이 피치’ 컨셉으로 봄이야기를 이어간다. 

출시 전부터 다이소 공식 SNS에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복숭아를 사랑하는 ‘Peach Lover’와 나다움을 강조하는 ‘LOVE MYSELF FOREVER’메시지를 바탕으로, 리빙코랄 계열의 복숭아색과 민트색을 조화롭게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복숭아의 느낌을 잘 살린 패션·뷰티 및 리빙·인테리어용품과 함께 문구류, 컴퓨터용품, 욕실용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