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복지 및 권익 향상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

사진: 오른쪽부터 ADT캡스 한은석 전략기획본부장,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장용갑 회장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지난 2월 서울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회장 장용갑)에 국내 장애인 태권도 발전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ADT캡스 한은석 전략기획본부장,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장용갑 회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ADT캡스는 한국 장애인 태권도 발전과 국가대표 발굴 및 육성을 위해 후원금을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에 전달했다.

한편, ADT캡스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장애인 태권도를 비롯해 장애인들의 복지와 권익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에 나서고 있다.

현재 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은 회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지난 2017년부터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2017년과 2018년에는 세계장애인태권도선수권대회의 국가대표 선수단장으로 참가해 한국 장애인 태권도 사상 최초로 은메달을 획득하는 데 기여한 바 있다.

또한 ADT캡스는 지체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2016년부터 3년 연속 한국지체장애인협회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임직원 봉사단 ‘파란스마일’을 중심으로 장애인을 비롯해 사회적 관심에서 멀어진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 및 지원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후원금이 세계무대에서 뛰어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 장애인 태권도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보안전문기업으로서 장애인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적극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