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일렉트로마트 나비엔 전문 매장

[이코리아] 경동나비엔이 보일러 업계 최초로 소비자 접점 매장을 운영하며 유통망 다각화 및 B2C 사업 강화에 속도를 낸다. 

경동나비엔은 30일 “일렉트로마트 서울 및 수도권 주요 지점 2곳에 나비엔 전문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리점, 설비업자, 건설사 등 B2B 중심으로 운영되던 기존 보일러 업계의 일반적인 영업 방식에서 벗어나, B2C 소비자 접점 강화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 다가선다는 것. 

보일러와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될 전문 매장을 통해 교체 수요를 공략하는 것은 물론,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변화하는 기업의 모습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신규 입점한 일렉트로마트는 수도권 주요 매장으로 꼽히는 이마트 은평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총 2개 지점이다. 

이마트 은평점은 보일러, 온수매트 등 경동나비엔의 주요 제품은 물론, 제품을 탄탄하게 뒷받침하는 기술력까지 총망라해 살펴볼 수 있는 토탈샵 형태로 마련됐다. 

하남 스타필드점의 경우, 복합문화공간이라는 컨셉에 맞게 사방이 트인 아일랜드형 매장으로 설계해 누구나 쉽게 즐겨 찾을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체험형 매장’을 표방하는 일렉트로마트의 컨셉에 맞게, 경동나비엔 역시 매장 내 체험존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직접 경동나비엔의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해 친환경 고효율 콘덴싱보일러의 장점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일렉트로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접점 채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일렉트로마트 하남점에서는 설 연휴를 맞이해 오는 2월 1일부터 10일까지 나비엔 팝업매장도 별도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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