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김나영 이혼 발표에, 누리꾼 "힘내세요" 응원 물결
  • 배소현 인턴기자
  • 승인 2019.01.30 10:34
  • 댓글 0
사진=뉴시스

[이코리아] 방송인 김나영이 이혼을 발표했다. 김나영은 29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를 통해 1분여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김나영은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서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한다”면서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두 아들을 혼자서 키우는 것이 겁도 나고 두렵기도 하지만, 엄마이니까 용기를 내려고 한다”면서 “내가 어려운 일을 겪는 동안 내게 용기를 준 분들의 도움 덕분에 나는 작은 보금자리로 이사도 가게 됐다. 그곳에서 두 아이와 하루 하루를 살아나가려고 한다”고 밝혔다.

김나영의 소속사 역시 “김나영 씨는 남편과의 관계를 정리하고 홀로서기 위한 법적 절차를 밟고 있음을 확인했다”면서 “현재 상황들을 마무리 짓고 방송인 김나영으로 설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김나영의 남편 A씨는 지난해 11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됐다. A씨는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려 200억 원대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를 받았다. 이에 김나영은 사과의 뜻을 알리며 남편의 구속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김나영은 SNS활동을 중단했다.

김나영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힘내시라" "엄마로서 꿋꿋하게 사시길"라는 등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배소현 인턴기자  bae_4805@naver.com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소현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마스크 벗은 진주 살해범 “나도 억울하다”
마스크 벗은 진주 살해범 “나도 억울하다”
게임업계 글로벌 매출 Top 25, 한국업체 3곳  랭크
게임업계 글로벌 매출 Top 25, 한국업체 3곳 랭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