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박정태 버스 난동 영상 '운전대 붙잡은 채 주행'
  • 이두익 기자
  • 승인 2019.01.18 17:12
  • 댓글 2
박정태 전 프로야구 선수<사진=뉴시스>

[이코리아] 전직 프로야구 선수 박정태(50)가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고 시내버스 기사에게 폭언을 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부산 금정경찰서는 18일 “특가법상 운전자폭행과 음주운전 등의 혐의로 박정태 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박정태는 이날 오전 0시 35분쯤 금정구 청룡동의 한 도로가에 자신의 카니발 승용차를 세워놓고 대리운전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후 이 도로를 지나던 버스기사가 경적을 울리며 차량을 이동시킬 것을 요구하자 박정태는 20m 가량 음주운전으로 차량을 이동 시킨 뒤 버스에 올라 운전 중인 버스 기사에게 폭언을 하고 차량 핸들을 꺾는 등 난동을 부렸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박정태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경찰 조사결과 박정태의 당시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31%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박정태는 버스 운전대를 잡은 사실을 부인했으나 사건 당시 버스 블랙박스 영상에는 박정태가 버스 운전석에 몸을 들이밀고 운전대를 잡고 있는 장면이 담겼다. 

박정태는 경찰 조사에서 "애초 버스 기사에게 술을 마셔 운전을 못 한다고 말했지만 기사가 못 들었을 수는 있다"며 "순간적으로 흥분해 잘못한 부분이 있다.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박정태를 조사한 후 귀가 조치했다.


이두익 기자  ikmens@naver.com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두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여자들이 행복하길 바랍니다 2019-01-23 18:14:46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 검색창에서 성범죄 1위목사 검색바랍니다
    종교개판이다 검색하자   삭제

    • 심석희 응원한다 2019-01-23 18:13:56

      심석희 응원한다
      심석희 선수 폭행 성폭행 시작은 현 이기홍 대한 체육회장 전에 발생한 일이다 14년전에도 이런일이 발생했는데 체육회가 아직도 근절을 못하고 있다 알고 비판하기바란다 조재범이 최민정 밀어주라고 심석희 선수 폭행하고 성폭행가지 한것이다 승부조작 전력있는 조재범이 올림픽에서
      도 특정선수 밀어주라고 승부조작 한것 돈을 얼마나 먹었으면 자기 제자한테 이런짓을 할까 악질이다 심석회 선수가 지옥같은 4년을 보낸것이다 심석회 선수 용기가 추가 피해를 막은것이다 다른 여자 선수들도 고통 받지 말고 적극적으로 폭로하기 바랍니다   삭제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마스크 벗은 진주 살해범 “나도 억울하다”
      마스크 벗은 진주 살해범 “나도 억울하다”
      게임업계 글로벌 매출 Top 25, 한국업체 3곳  랭크
      게임업계 글로벌 매출 Top 25, 한국업체 3곳 랭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