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리아] 가평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V.O.S와 AG 성은의 특별한 연말 콘서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동안 ‘힐링 크리스마스 콘서트 with V.O.S’와 ‘AG성은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에는 V.O.S 콘서트로 최현준, 김경록, 박지헌까지 오랜만에 완전체인 세 남자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V.O.S는 멤버 전원 ‘품절남’ 그룹으로 새 전기를 맞이해 오랜만에 환상적인 하모니의 명곡들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최근 V.O.S 멤버 중 김경록은 내년 1월 12일 서울 모처에서 웨딩 마차를 울릴 예정이며, 결혼 준비로 행복하고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는 바. 바쁜 와중에도 이번 ‘힐링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위해 틈틈이 준비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V.O.S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및 DFD플러스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오는 22일,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한 AG성은은 가수 데뷔 후 첫 콘서트로 강렬한 보이스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AG성은 콘서트’는 연말을 맞이해 더 스테이 힐링파크 나인블럭 내방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별도의 입장료가 부과되지 않는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컬처 얼라이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양한 문화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동안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즐겁고 색다른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즐기며 따뜻한 시간을 보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V.O.S 콘서트와 AG성은 콘서트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